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동방신기와 빅뱅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만나다.

반응형

빅뱅의 일본 데뷔 첫 싱글 MY HAVEN이 오리콘 위클리 차트 3위를 차지한 오늘 동방신기도 새 싱글 앨범을 발표 하였습니다.


아라시의 Everything에 이어 아쉽게 2위를 차지 했지만 초동 94838장의 판매고는 지금까지 동방신기의 일일 판매량 중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3위인 C-ute와 격차를 봐도 7배이상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일본 앨범시장의 앨범 판매량이 많이 떨어진 지금 하루 9만장의 판매는 대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상반기 싱글 앨범 총판매순위 1,2위를 독주한 아라시가 나오지 않았더라면 1위는 당연하였을 것입니다.

새로운 신보들이 발매 됨에 따라 빅뱅의 싱글인 MY HAVEN은 3위에서 17위로 하락 하였습니다.

동방신기의 새로운 일본 싱글 앨범  Stand by U의 메이킹 무비입니다.
 

솔직히 이번 오리콘 싱글 차트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보통 아라시와 5배 이상의 판매량 차이를 보이는 동방신기가 데일리에서 위클리차트 판매량 수준의 판매고를 보이며 아라시의 발밑까지 쫓아 갔기 때문입니다. 지난주에는 빅뱅이 첫 싱글 앨범으로 선전을 하고 이번 주는 동방신기가 또 다음주에는 빅뱅이 일본에서의 2번째 싱글 가라가라GO!를 발매, 3주연속 오리콘에서 한국가수들의 선전을 볼수있게 되었습니다.

빅뱅 오리콘 주간차트 3위, 일본에서 인기몰이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