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돗토리

지옥행 열차를 타는 0번 승강장

반응형

일본 돗토리현의 사카이미나토시는 요괴들에게 점령당한 도시로 곳곳에서 일본의 다양한 요괴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일본 인기 요괴만화 게게게의 키타로의 작가 미즈키 시게루의 고향인 사카이미나토시를 가보았습니다.

지옥행 열차가 출발 한다는 안내원의 안내 방송에 서둘러 승강장으로 향하였습니다.

다른 역에는 존재하지 않는 0번 승강장 삶과 죽음의 경계를 이어주는 승강장이라 합니다.

다른역과 조금은 다르게 승강장에 황천이 흐르고 요괴들이 조금씩 보입니다.

0번 승강장에 도착한 저승행 완행열차 네코 무스메 열차

출발지인 요나고 역과 요괴마을인 사카이미나토 역을 연결해 줍니다.

요나고역에서 출발 각종 요괴들이 출몰하는 마을을 지나 목적지에 도착합니다. 중간에 딴생각을 하면 요괴에게 홀려 어딘가로 끌려갈지 모르니 주의 하여야합니다.

지옥행 열차에는 4종류가 있는데 그중 네코무스메의 열차와 키타로의 열차를 타보았습니다.
오늘은 나쁜일을 한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기에 탑승객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키타로 열차의 내부 이열차에는 사람들이 조금 많이 있네요~

열차 내부에서 날아다니는 요괴들

지옥에서는 아직 자동개찰구가 준비되어 있지 않아 수동으로 표검사가 이루어 집니다. 무임승차를 하다가는 지옥행 급행열차를 갈아타고 바로 불구덩이로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도착한 요괴마을의 각종 요괴들 저승사자도 보이고 수많은 요괴들이 가득 하였습니다.

일본의 돗토리 현에는 지옥행 완행열차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응형